본문 바로가기
편의점 이야기/GS25 일상

[GS25 편의점] 오뚜기 LA갈비 덮밥 후기_내돈내산

by 애리포터 2021. 10. 10.

[GS25 편의점] 오뚜기 LA갈비 덮밥 후기_내돈내산


나중에 한번 먹어봐야겠다 생각만 하다가 이번에 먹게 되었는데요. 바로 오뚜기 LA갈비 덮밥입니다. 1+1 행사 중이길래 얼른 구매했어요.

오뚜기 LA갈비 덮밥

메뉴: 오뚜기 LA갈비 덮밥
가격: 4,500원
칼로리: 400kcal


구성은 밥이랑 덮밥소스로 간단히 되어있어요. 이번에 밥을 20% 더 넣었다고 하는데, 먹어보니까 양이 더 많긴 하더라고요.


뒤에 나와있는 대로 조리를 했어요.


항상 밥을 먼저 넣었는데 전자레인지에 돌리면 소스가 튀더라고요. 그래서 소스를 먼저 넣었어요.


그 위에 밥을 넣어서 소스가 튀지 않도록 했습니다.


1분 20초를 돌렸어요.


잘 섞어줍니다.


덮밥소스만 넣었을 때는 건더기가 많아 보였는데 막상 밥이랑 섞으니까 많지는 않더라고요. 그리고 고기도 LA갈비가 아니라 그냥 장조림 고기 같았어요. 좀 질긴 고기요.

소스에는 고기랑 버섯 감자가 들어있는데, 감자는 좀 안 어울리더라고요. 그리고 먹다 보면 상당히 느끼하더라고요. 김치랑 같이 먹었어야 했어요.


그래도 다 먹었습니다. 맛은 그럭저럭이었는데 "과연 4,500원을 주고 사 먹을만한가"에 대한 질문에는 NO라고 답하고 싶네요. 1+1 행사가 아니었다면 굳이 사 먹진 않았을 것 같아요.

재구매의사: 6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