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편의점 이야기/GS25 일상

찬또 볶음면 볼까스 & 볶음 우동 리뷰_내돈내산

by 애리포터 2021. 12. 11.

찬또 볶음면 볼까스 & 볶음 우동 리뷰_내돈내산

 

GS25의 현재 모델이신 이찬원님과 콜라보를 해서 나온 제품인데요.
볶음우동과 볼까스가 같이 있는 도시락 제품이에요.

메뉴: 찬또 볶음면 볼까스&볶음우동
가격: 4,900원
칼로리: 859kcal

포장지를 뜯으면 돈까스 소스와 가쓰오부시
그리고 이찬원님의 스티커가 들어있어요.
이찬원님의 팬분들은 정말 좋겠네요ㅎㅎ

조리방법을 보시면 먼저 전자레인지에 돌린 후에
소스와 가쓰오부시를 뿌려먹으라고 나와있네요.

전자레인지에 1분 30초를 돌려줬어요.
(피클 제거하고 돌리기)

다 돌리고 난 후에 볶음우동에는 가쓰오부시를,
볼까스에는 돈까스 소스를 뿌려줬어요.

볶음우동을 달달한 간장 소스에 볶은 것 같은데
느끼함을 잡기 위해 살짝 매콤하더라고요.

제가 매운 것을 못 먹는 건지 전 꽤 매웠어요.

그리고 볼까스 사실 기대는 하지 않았는데
정말 맛있더라고요.

약간 눅눅하고 맛없는 돈까스 맛일 줄 알았는데
안에 고기가 정말 두툼하고 씹는 맛이 있더라고요.

총평

볶음우동과 볼까스의 조합이 정말 괜찮은 조합 같다.
볶음우동의 느끼함 때문에 살짝 매콤한 맛이 있는데
맵찔이인 나한테는 꽤 맵게 느껴졌다.

볼까스는 안의 고기가 정말 두툼하고 맛있었다.
4,900원이 저렴한 가격은 아니지만,
이 정도의 퀄리티라면 지불해도 괜찮은 가격 같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