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쓰기 좋은 텀블러, 킨토 투고 투명 빨대 보냉 텀블러 추천 #내돈내산

by 애리포터 2021. 8. 30.

쓰기 좋은 텀블러, 킨토 투고 텀블러 추천 #내돈내산

안녕하세요. 애리 포터입니다:)
오늘은 텀블러를 추천해드릴 건데요. 7월에 구매한 후 지금까지 잘 쓰고 있는 텀블러예요.

사이트마다 가격이 다르긴 한데 약 3만 원 정도 되거든요. 싼 가격은 아니죠ㅎㅎ
그래도 한번 사놓으면 오랫동안 사용하니까 구매했습니다. 판매 사이트를 여러 군데 방문해서 그나마 저렴한 곳에서 구매했어요.

 

 

할인을 해서 2만 5천 원 정도에 구매했네요. 구매한 곳은 G마켓이에요.
우선 제가 사고 싶었던 텀블러가 빨대도 있고, 안에 내용물이 보이는 투명한 텀블러면 좋겠다 싶었는데 딱 이 보틀이 제가 원하던 거였어요.

쓰기 좋은 점

 

보통 이런 빨대가 있는 텀블러는 가방에 넣고 다닐 수가 없잖아요. 그런데 이 킨토 투고 텀블러는 입구를 막을 수 있어서 가방에 넣을 수도 있고, 누워서 먹어도 흘리지 않는 장점이 있어요ㅎㅎ


그리고 이렇게 손잡이가 있어서 가지고 다니기 편해요. 손잡이를 돌려서 열면 빨대랑 연결된 꼭지 부분이 있는데 실리콘 소재로 되어있어서 사진처럼 입을 대고 마시면 돼요.

그리고 이렇게 막 흔들어도 물이 세지 않아요.

 

텀블러를 씻을 때는 전부 분리가 돼서 세척할 때 편해요. 빨대는 도구를 이용해서 세척해주셔야 해요. 그냥 물로 헹구면 빨대 안의 찌꺼기가 그대로 남아 있어요.

 

불편했던 점

우선 이렇게 가지고 다니다가 뚜껑을 열면 내용물이 조금 나오거든요. 이게 좀 단점이에요.
그리고 투명 텀블러다 보니 보냉이라고 하지만, 다른 스테인리스 텀블러보다 보냉 효과가 떨어지는 편이에요. 만약 보냉 효과가 좋은 텀블러를 구매하고 싶다면 이 제품 말고 다른 제품으로 구입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색상과 크기

 

색상은 이렇게 총 6가지고요. 크기는 360ml랑 480ml가 있어요.

총평

약간의 단점이 있지만, 장점이 더 많기 때문에 저는 만족하며 잘 쓰고 있어요. 무엇보다 저는 빨대로 먹으니까 물을 더 많이 먹게 되더라고요. 제가 물을 잘 안 먹어서 물을 좀 많이 먹기 위해 산 것도 있는데 정말 잘 구매한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