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편의점 이야기/GS25 일상

닭볶음탕 정식 도시락 리뷰_내돈내산 [GS25 편의점 도시락]

by 애리포터 2021. 11. 28.

닭볶음탕 정식 도시락 리뷰_내돈내산 [GS25 편의점 도시락]

 

오늘 또 오랜만에 신상도시락이 나왔더라고요. 제품의 이름은 닭볶음탕 정식 도시락이에요.
평소 닭볶음탕을 좋아해서 기대가 되는 제품이었어요.

닭볶음탕 정식 도시락 정보

닭볶음탕 정식 도시락

메뉴: 닭볶음탕 정식 도시락
가격: 5,500원
칼로리: 800kcal

가격이 좀 상당하네요. 과연 이 가격만큼 괜찮은 도시락일까요...?ㅎㅎ

닭볶음탕 정식 도시락 구성

메인인 닭볶음탕은 국물이 좀 있는 닭볶음탕인데요.
딱 봤을 때 고기 개수가 적지 않나라는 생각을 했어요.

이건 너비아니인데요.
이 너비아니 때문에 도시락 가격이 5,500원이지 않나라는 생각을 했어요.
오히려 이게 메인처럼 보이더라고요ㅎㅎ

반찬은 계란말이와 김치 그리고 견과류 조림(?)으로 구성되어있는데
제가 또 견과류를 좋아하지 않아서 옆으로 뒀습니다.

견과류를 빼고 뚜껑을 덮어서 전자레인지에 돌렸습니다.
안심 뚜껑이라 덮어서 돌려도 된다고 적혀있더라고요ㅎㅎ

2분을 돌렸습니다.

맛 평가

닭볶음탕은 우리가 아는 대기업 맛 나는 닭볶음탕인데요.
저는 너비아니는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역시 너비아니가 메인인게 맞아ㅆ....

무튼 닭볶음탕이 양이 적어서 만약 너비아니가 없었다면
부족한 양이지 않나 싶어요.

너비아니까지 다 먹으니까 안부족하고 배가 부르더라고요.

그래도 닭볶음탕이 좋았던 건 이게 국그릇같이 담겨있기도 하고
국물이 많은 닭볶음탕이라 밥을 비벼서 먹기 좋더라고요.

가격은 좀 비쌌지만 맛있게 먹었기 때문에 만족했던 도시락이었습니다.

재구매의사: 7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