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편의점 이야기/GS25 일상

[GS25 편의점 도시락] 심플리쿡 대구식 중화비빔 도시락 리뷰_내돈내산

by 애리포터 2022. 1. 1.

[GS25 편의점 도시락] 심플리쿡 대구식 중화비빔 도시락 리뷰_내돈내산

 

오늘은 심플리쿡에서 새로 나온 도시락
대구식 중화비빔 도시락을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요즘 심플리쿡에서 새로운 도시락이 계속 나오는 것 같아요.

대구식 심플리쿡 중화비빔 도시락

가격: 4,300원

칼로리: 596kcal

 

구성은 계란볶음밥과 비벼먹는 중화식 야채볶음.
단무지, 고기 볶음, 만두 고로케로 구성되어있어요.

반찬 구성이 다양해서 좋았어요.

 단무지를 빼고 전자레인지에 2분을 돌렸습니다.

저는 야채볶음을 밥 위에 부어서 먹었습니다.
부어서 먹으면 더 편한 것 같아요.

야채볶음은 약간의 매운맛이 있는데 맵찔이인 분들은
좀 맵게 느낄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저는 이런 중화식 야채볶음(?) 이런 걸 평소에 좋아하기 때문에
맛있게 먹었습니다. 야채 볶음 안의 버섯이 맛있더라고요.

고기를 얹어서 먹으면 더 맛있어요.

만두고로케는 그냥 그랬어요.

총평

계란볶음밥, 중화식 야채볶음, 그리고 반찬도 3가지인데
4,300원이면 정말 괜찮은 가격인 것 같아요.

이번에 정말 마음에 드는 도시락이 나온 것 같네요ㅎㅎ

재구매의사: 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