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편의점 이야기

[CU편의점 도시락] 함박&돈까스 도시락 리뷰_내돈내산

by 애리포터 2021. 12. 5.

[CU편의점 도시락] 함박&돈까스 도시락 리뷰_내돈내산

 

오늘은 CU에서 도시락을 한번 구매해봤는데요.
제가 구매한 도시락은 함박스테이크와 돈까스가 같이 있는 '함박&도시락' 입니다.

메뉴: 함박&돈까스 도시락
가격: 4,800원
칼로리: 681kcal

 

밑반찬을 먼저 보시면 깍두기와 마카로니 치즈 브로콜리가 있습니다.
밑반찬이 다양해서 좋은 것 같아요ㅎㅎ

메인 메뉴인 함박스테이크와 돈까스입니다.

뚜껑을 덮고 1분 30초를 돌려줬습니다.
(깍두기는 빼고 돌리기)

밥에 완두콩이 올라가 있어서 보기 좋아 보이네요.
딱 봤을 때는 퀄리티 좋은 도시락으로 보이는데요.
과연 맛도 좋을지...?

우선 돈까스.
돈까스의 소스가 매콤한 소스예요.
저는 매콤한 것보다 약간 더 맵게 느껴지더라고요.
돈까스와 함박스테이크가 다소 느끼할 수 있는데
이 매콤한 소스가 느낌함을 좀 잡아준 것 같네요.

함박스테이크.
역시 느끼했습니다.
치즈까지 올려져 있어서 더욱 느끼했던 것 같아요.
그래도 맛은 있었습니다.

맥앤치즈.
느끼하긴 한데
저는 마카로니를 워낙 좋아하기 때문에
맛있게 먹었네요.

총평

구성이 다양해서 좋았다.
좀 느끼하긴 하지만 돈까스와 함박스테이크의 퀄리티가 괜찮았다.

다만 신선함을 줄 것 같았던 브로콜리가
전자레인지에 돌리니까 맛이 좀 별로였다.

느끼함을 잡아주는 깍두기가 막 김장을 한 건지
덜 익어서 깍두기에 양념이 배지 않았다.

재구매의사: 7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