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유퀴즈 온 더 블럭 시즌3 결방, 137화 예고 이정재

by 애리포터 2022. 1. 4.

유퀴즈 온 더 블럭 시즌3 결방, 137화 예고 이정재

 

정말 제가 애정하는 프로그램인 '유 퀴즈 온 더 블럭' 아쉽게도 이번주는 결방이라 특별판으로 '당신을 놀라게 한 이야기'라는 부제로 스페셜 방송을 했습니다.

아무래도 MC인 유재석님이 코로나에 걸렸던 것 때문에 그런 것 같아요. 다행히 완치되고 건강이 좋아지셨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이번 특별편에는 전에 나오셨던 반가운 분들이 등장하셨는데요.

화이트 해커 박찬암 대표

배우 진기주

종양내과 전문의 김범석 의사

봉준호 감독 번역을 담당했던 샤론 최 감독

김동현 판사

브레이브 걸스

신신예식장 백낙삼 대표님

생생정보통 '이PD가 간다'의 이PD님

이렇게 총 8분이 나오셨어요. 결방을 해서 아쉬웠지만, 이렇게 특별편으로 또 보게 되니까 새롭더라고요.


그리고 다음 주 1월 12일에 방송하는 137회에서는 기다리고 기다리던 이정재 자기님이 나온다는 소식을 공식 SNS를 통해 전했습니다.


최근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을 통해 글로벌 스타가 된 이정재님은 과거 유재석님과 군대 동기로 잘 알려져 있는데요.

과거 이정재님은 힐링 캠프라는 예능 프로그램에 나와서 유재석님에 대해 "군대 동기다", "저를 업어 키웠다", "그 친구의 도움을 많이 받았다"라며 친분을 밝힌 적이 있어요.


힐링캠프 이후로 둘 사이의 언급이나 같이 프로그램을 한 적이 없어서 군대 이후로는 사이가 멀어졌구나 라는 생각을 했는데요.

그런데 이정재님의 유퀴즈 출연 소식을 듣고 아 우리가 모르게 사적으로 친분을 계속 이어갔구나 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예고편을 보면 두 분의 사이가 스스럼없어 보이거든요. 유퀴즈 애청자로서 다음 주 방송이 정말 기대됩니다.

유퀴즈 온더 블럭 137화 예고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