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편의점 이야기/GS25 일상

[GS25 편의점 도시락] 금돼지 식당 '금돼지 불백 도시락' 연탄향불고기&목살김치 짜글이 리뷰_내돈내산

by 애리포터 2021. 11. 6.

[GS25 편의점 도시락] 금돼지 식당 '금돼지 불백 도시락' 연탄향불고기&목살김치 짜글이 리뷰_내돈내산

금돼지식당 금돼지불백도시락

메뉴: 금돼지식당 금돼지 불백도시락 연탄불고기&목살김치짜글이
가격: 4,800원
칼로리: 607kcal

이번에 GS25에 새로운 도시락이 들어왔는데요. 금돼지식당과 콜라보를 해서 나온 도시락이에요.

저는 금돼지식당이라는 곳을 처음 들어봤는데, 인스타에서 유명한 식당이고 거기다가 미슐랭 가이드에 선정될 정도로 유명한 식당이더라고요.

도시락, 껍데기, 샌드위치, 삼각김밥 이렇게 4가지로 제품이 나왔는데 저는 도시락을 먹어보았어요.

갓생기획


GS25에는 갓생기획팀이라고 해서 신입 MD들이 모여서 상품을 개발하나 봐요. 이렇게 출시를 해서 반응이 좋으면 계속 제품을 낼지말지 결정을 하나봐요.


포장지를 벗기면 딱 봤을 때 구성이 정말 알차 보이 더라고요. 오랜만에 좀 괜찮게 나온 도시락 같아요.


이건 연탄불고기고요. 위에 파슬리가 뿌려져 있어요.


마늘종, 무, 파 장아찌와 계란말이가 있는데요. 솔직히 계란말이는 왜 넣었는지 잘 모르겠더라고요.


이건 목살 김치 짜글이입니다. 저는 연탄불고기보다 이게 더 먹고 싶더라고요.


전자레인지에 돌리기 전에 반찬은 이렇게 빼주시고, 저는 2분만 돌렸어요.

목살김치 짜글이


전자레인지에 다 돌리고 나니까 짜글이는 이렇게 국물이 생기더라고요. 도시락에서 제공하는 숟가락으로 아주 야무지게 떠먹었네요.

연탄불고기는 정말 맛있었어요. 다만, 저는 고기가 좀 질기더라고요. 이 점 말고는 잘 먹었습니다.

그리고 김치 짜글이는 아무 불만 없이 맛있었습니다. 연탄불고기가 좀 느끼할 수 있는데 짜글이랑 같이 먹으니까 궁합이 딱 맞더라고요.

같이 곁들여 먹는 장아찌들도 다 맛있었습니다.

4,800원이라는 가격이 좀 부담이 될 수도 있지만, 이 정도의 괜찮은 구성과 맛이라면 이 돈을 주고 사 먹을 것 같습니다.

재구매의사: 8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