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편의점 이야기/GS25 일상

찬또 김밥 돈까스 & 커리 김밥 리뷰_내돈내산

by 애리포터 2021. 12. 13.

찬또 김밥 돈까스 & 커리 김밥 리뷰_내돈내산

 

볶음우동에 이어 이번에는 찬또 김밥을 먹어보았습니다.
유튜브에 이찬원님이 이 김밥을 만드는 영상도 있다고 하네요.

메뉴: 찬또김밥 돈까스&커리김밥
가격: 2,900원
칼로리: 360kcal

여기에도 이찬원님의 스티커가 들어있어요.
일반 김밥 포장지가 아니라 먹기 편했던 것 같아요.

저는 30초를 돌렸어요.

이번 찬또 김밥은
일반 밥이 아니라 카레밥으로 김밥을 만들었고
고기가 꽉 찬 돈까스와 당근이 들어있어요.

역시 김밥에 들어있는 돈까스도 맛있었고
의외로 카레로 만든 김밥이 괜찮았네요.
돈까스의 느끼함을 카레가 잡아준 것 같아요.


총평

카레로 만든 김밥이 의외로 괜찮았다.
역시 김밥에 들어있는 돈까스도 맛있었다.
다만 나한테는 양이 좀 적었던 것 같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