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착한화장품 유튜버 디렉터파이 2021년 6번째 착한 박스 이벤트 당첨됐습니다!

by 애리포터 2022. 1. 7.

착한화장품 유튜버 디렉터파이 2021년 6번째 착한 박스 이벤트 당첨됐습니다!

유튜버 디렉터 파이님은 착한 화장품과 고민별 피부관리법 등을 알려주는 채널인데요.

유튜버 디렉터파이님은 연말마다 한 번씩 착한 박스 이벤트를 하세요.
이번 이벤트는 6번째 박스로, 총 3,000박스 가운데 2,000박스를 구독자님께 선물을 드려요.

피부 타입별로 디대표 건성 박스, 연구원 건성 박스, 설 PD박스, 안대리 박스 이렇게 4종류예요. 1박스당 20만 원 상당의 제품을 주시기 때문에 당첨된다면 정말 소중히 써야겠다는 생각을 했었어요.

그런데 제가 이렇게 이벤트 당첨이 되다니, 이런 이벤트를 신청해도 한 번도 당첨이 되지 않았기 때문에 너무 기뻤어요ㅠ
디렉터파이님. 정말 감사드리고 소중히 잘 사용하겠습니다.

이벤트에 신청할 때 총 4박스 중 받고 싶은 상자를 하나 고르거든요. 저는 디대표 건성 박스를 신청해서 당첨이 되었어요.

디대표 건성 박스는 디렉터파이님이 오랫동안 써 온 애정템들로 구성되어있고, 제가 건성피부인데 건성 피부에 적합한 박스 구성이라서 신청을 하게 되었어요.

택배 상자에도 이렇게 디렉터파이 6번째 착한 박스라고 적혀있어요. 이 상자는 버리지 않고 기념으로 고이고이 둘 생각입니다.ㅎㅎ

상자를 열면 병으로 되어있는 제품들은 깨지지 말라고 잘 포장되어서 왔어요.

총 이렇게 7가지의 제품을 보내주셨는데 제가 전부 사용해 본 적 없는 제품이거든요. 그래서 써보고 저한테 맞으면 구매해서 쓰려고 해요ㅎㅎ

앰플엔 세라마이드샷 앰플
이즈앤트리 알로에 수딩 젤
무기자차 닥터올가 선크림
듀이트리 하이 아미노 올 클렌징
벤튼 코코넛 바디로션
클로란 쿠푸아스 버터 리페어 인텐시브 밤
네이처리 퍼블릭 블랙빈 샴푸

마침 샴푸도 떨어지고 기존에 쓰는 건 제 머리에 맞지 않은 것 같아서 바꾸려고 했는데, 이렇게 샴푸까지 보내주셔서 정말 기쁠 따름입니다ㅠ

하나하나 너무 마음에 들고 항상 감사하게 잘 쓰겠습니다. 유튜브도 더 잘 되시길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유튜브 디렉터파이 6번째 착한박스 영상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