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모바일 게임만 해도 돈버는 어플 앱테크 미스트플레이 Mistplay

by 애리포터 2022. 2. 5.

오늘은 미스트플레이(Mistplay)라는 앱테크에 대해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어제부터 시작했는데 벌써 5천원 정도의 포인트를 얻었습니다. 또한 모바일 게임을 평소에 즐겨하시는 분이라면 더욱 이 앱테크를 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미스트플레이(Mistplay)설치 바로가기

 

미스트플레이(Mistplay)란?


미스트플레이(Mistplay)
미스트플레이(Mistplay)

미스트플레이를 설치하면 그 어플에 다양한 게임들이 있습니다. 그 게임들을 설치해서 게임을 플레이하면 보석이 쌓이는데요. 그 보석으로 상품권을 구매할 수 있는 앱테크입니다.

게임을 설치하거나 플레이할 때는 무조건 미스트플레이를 통해서 하셔야 합니다. 따로 플레이스토어에서 설치를 하시거나 게임 어플을 실행하시면 포인트 적립이 안됩니다.

어떤 게임을 설치해야 할까?


미스트플레이를 설치하고 게임 목록을 둘러보며 하고 싶은 게임을 고르실 텐데요. 게임 하단을 보시면 보석과 PXP가 있습니다.


포인트는 포인트의 배율을 의미하고, pxp는 플레이어 경험치 배율을 의미합니다. 그러니까 포인트의 배율과 경험치 배율이 높은 게임을 하는 게 더 많은 포인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최대 4칸까지 있으니 4칸이 꽉찬 게임이 포인트를 더 많이 얻을 수 있는 게임이겠죠. 그리고 보석이 얼마 적립되는지 상관없으신 분은 그냥 본인이 원하는 게임을 설치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어떻게 해야 포인트를 얻을까?


1. 플레이어 레벨 올리기

게임을 설치하고 게임을 하시다 보면 상단에 경험치를 얻었다는 알림이 뜹니다. 경험치를 얻어서 레벨이 오르면 포인트를 주고 레벨이 높을수록 더 많은 포인트를 줍니다.

여기서 레벨은 게임 속 레벨이 아니라 그 게임을 실행하는 플레이어의 레벨입니다. 모든 게임의 레벨 한도는 20레벨입니다. 20레벨 이후로는 레벨이 올라가지 않습니다.

그리고 한 게임의 하루 플레이 시간 한도는 2시간입니다. 2시간 이후로는 경험치를 주지 않습니다.

2. 게임 미션 성공하기
설치한 게임마다 '배지'라고 해서 미션들이 있는데요. 여기에 있는 미션을 성공하시면 포인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각 게임마다 배지가 있으니, 포인트를 빨리 얻고 싶은 분들은 여러 가지 게임을 설치해서 포인트를 빨리 얻으시면 될 것 같습니다.

미스트플레이 배지

 

포인트 교환하기


미스트플레이(Mistplay)에서 모은 포인트는 상점에서 다양한 상품권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다른 어플들에 비해 비교적 적은 포인트로 교환을 할 수 있습니다.

제가 이틀 동안 해서 모은 포인트가 1426인데, 1800보석으로 구글 플레이 기프트 카드 5천원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포인트 교환하기
포인트 교환하기

미스트플레이에서 교환할 수 있는 보상은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신세계백화점, CU모바일상품권, GS25모바일상품권, GS칼텍스, 문화상품권, 도서상품권, 해피머니상품권, 틴캐시, 아프리카 별풍선상품권, 아이템매니아가 있습니다.

 

저는 구글 기프트카드를 구매할 생각인데요. 포인트를 더 모아서 15,000원짜리를 구매할 생각입니다. 

교환을 신청하시면 48시간 이내에 처리되고, 기프트카드 사용방법이 이메일로 옵니다. 기프트카드를 사용하셔도 되고 나중에 중고나라로 파시면 됩니다.

▶미스트플레이 설치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