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책 리뷰

만화 < 주식투자 무작정 따라하기> 책 리뷰

by 애리포터 2021. 3. 21.

안녕하세요. 애리포터입니다:)

 

사실 저는 재테크나 주식 이런 거에는 아예 관심이 없었어요. 그냥 통장에 돈을 모으기만 했지, 어떤 곳에 투자를 한다던지 그런 생각은 안 했거든요. 그런데 최근에 유튜브에서 주식투자 영상이나 어떤 분이 삼성 주식을 과거에 사서 수익을 얻었다는 얘기를 들으면서 관심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쉽고 간단하게 주식에 대한 지식을 쌓기 위해서 책을 찾아봤는데 서점에 마침 이 책이 눈에 띄더라고요.

만화 주식투자 무작정 따라하기

사실 금리나 통화량, 유가, 종합주가지수 같은 이런 단어 저는 보기만 해도 머리가 아픈데 그냥 줄로 된 책만 읽는다면 알아야 하는 지식이지만, 책을 끝까지 못 읽게 되잖아요.
그렇지만 이 책은 만화로 되어있어서 좀 어려울 수 있는 내용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알려주는 좋은 책인 것 같아요.

 

저처럼 주식에 대한 지식이 거의 없으신 분들이 입문용으로 읽기 좋은 책이라고 생각합니다.

책 밑에 보시면 약간 생소한 단어는 저렇게 설명도 적어주세요. 근데 저는 읽다 보니까 생소한 단어가 있어서 검색하며 책을 읽었어요. 그만큼 제가 이쪽으로 지식이 없다는 거겠죠ㅠ

그리고 꽤 어려운 내용은 개념을 잘 이해할 수 있게 이렇게 퀴즈를 내줍니다.

 

정말 주식에 대한 개념이 없는 왕초보 분들을 위한 책인 것 같아요. 주식에 대한 개념을 잡고 싶은 분들은 이 책을 읽어보길 추전 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