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샐러드 후기] 피그인더가든 흑임자 치킨 미니 샐러드 리뷰_내돈내산

by 애리포터 2021. 9. 12.

[내돈내산] 피그인더가든 흑임자 치킨 미니 샐러드_리뷰

 

안녕하세요. 애리포터입니다:)

 

오랜만에 점심으로 샐러드를 사 먹었습니다. 사실 매일 점심을 샐러드를 먹으려고 노력했지만, 음식의 유혹으로 인해 거의 먹지 못했습니다;;

흑임자 치킨 미니 샐러드

메뉴: 흑임자 치킨 미니 샐러드
가격: 3,500원
칼로리: 118kcal

그래도 판매하는 샐러드 중에서는 3,500원이면 저렴하다고 생각합니다만, 그래도 샐러드는 비쌉니다ㅠ 야채값이 비싸기 때문에 이해는 했습니다. 저는 GS25 편의점에서 구입했고요, 다른 편의점에서도 판매하고 마트에서도 판매한다고 들었습니다. 오히려 마트에서 사면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흑임자 치킨 미니 샐러드

유통기한은 2~3일 정도 되는 것 같습니다. 샐러드니까 당연히 짧겠죠.

 

흑임자 치킨 미니 샐러드

밑에 야채가 깔려있고요. 위에 닭가슴살과 흑임자 소스가 있어요.

 

흑임자 치킨 미니 샐러드

닭가슴살을 붓고, 그 위에 흑임자 소스를 뿌렸어요.

흑임자 치킨 미니 샐러드

포크로 잘 섞어줍니다.

흑임자 치킨 미니 샐러드

잘 섞었네요. 저는 카프리썬과 같이 먹었어요.

 

 

흑임자 치킨 미니 샐러드

사실 샐러드는 거의 소스 맛으로 먹잖아요? 흑임자 소스는 처음 먹어봤는데 저희가 샐러드 먹을 때 흔히 먹는 하얀색 소스(?) 거기에 오리엔탈 소스를 섞은 맛이었어요. 전 맛있게 먹었네요. 양은 적진 않지만, 많지도 않은 것 같아요. 막 특별한 샐러드는 아니고요. 그냥 흔한 샐러드입니다. 그래도 3,500원이면 적당한 가격에 먹지 않았나 싶어요.

흑임자 치킨 미니 샐러드

재구매 의사: 85%

댓글